2024-04-19 15:35 (금)
울산다비치안경호계점 지역주민 눈 건강 시력지킴이 성공사례 및 기프티온포인트증정이벤트
상태바
울산다비치안경호계점 지역주민 눈 건강 시력지킴이 성공사례 및 기프티온포인트증정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4 12: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눈은 소중하다.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 울산호계점이 오랜 시간  시력관리가 힘들고 소홀히 할 수 있는 6~7세 유치원생들의 시력검사를 1년에 한번씩 100명~150명 정도의 인원을 매년 주기적으로 시력 관리 후 시력에 관한 가정통신문을 통해 시력관리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다비치안경울산호계점은 울산북구 호계로에 위치하고 있고 매장 뒤쪽에 주차장시설이 구비되어있어 고객의 편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다비치안경 호계점은 전문적인 시력검사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편안한 안경을 맞출 수 있게 매장 전체 안경사가 전문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으며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해피콜진행으로 구매 후 1달 이내에 불편사항을 사전에 파악하여 차후 관리를 최선으로 하여 보다 편안한 안경 및 콘텍트 렌즈를 사용할 수 있게 관리하고 있어 단순한 안경점이 아닌 지역주민의 눈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드릴 수 있게 매장자체 고객소리함을 통해  고객에게 좀 더 좋은 서비스제공위한 성공사례라 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 울산호계점은 매년주기적인 봉사황동도 진행 중이며 근처 호계중학교 학생들 중 저소득층학생(학교에서 선별)들에게 안경테 지원하는 봉사 활동도 진행하여 올해 21명에게 안경테를 지원했으며 현재도 진행 중이다.

매장내부에서는 별도의 카페를 보유하고 고객님들이 안경을 맞추고 대기시간동안 커피나,음료등 편안히 휴식할 수 있게 카페를 운영 중이다. 멤버쉽회원은 1일 1회 카페무료이용도 가능하다.

최근 중앙일보주최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1위브랜드(안경전문점부분)로 선정되었으며,  보내주신 사랑은 큰 감동으로 보답하겠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다비치안경호계점 에서는 2019년10월21일부터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과 성원으로 고객감사이벤트로 기프티5천포인트증정이벤트를 진행하며 기프티5천포인트는 브랜드매장의 기프트쿠폰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5천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 지역주민들 에게 다비치안경호계점이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