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10 (금)
한솔교육 핀덴, 2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상태바
한솔교육 핀덴, 2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4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다르게 생각하고 표현하는 한솔교육 ‘핀덴’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독일어로 '찾다, 발견하다'라는 의미를 지닌 핀덴(FINDEN)은 세상을 발견해가는 아이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이끌어주고 키워주는 한솔교육의 영아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핀덴은 모든 프로그램에 남다른 경험을 한 아이는 남다르게 생각하고 표현한다는 핀덴의 ‘Feel Different’ 가치를 녹여냈다.

핀덴의 대표 프로그램 ‘핀덴 베베’는 영아가 흥미로워하는 빛, 물, 소리, 움직임을 통해 아이의 감각을 자극하고, 8가지 다중지능의 통합 발달을 도와주는 영아 전문 놀이 프로그램이다. 멀티놀이가 가능한 다양한 놀잇감으로 구성되어 그림책과의 연계놀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책에 바퀴를 달거나 블록을 끼우며 아이만의 창의적인 놀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소근육 발달에만 초점을 맞춘 대부분의 영아 교육용품과 달리 신체활동에 적합한 큰 교구도 함께 구성했다. 잡고 서기, 밀고 끌기 등의 활동을 통해 대근육이 발달하고, 블록을 도형판 구멍에 끼우고 두드리며 소근육도 발달한다. 또한 핀덴의 멀티 디바이스 ‘핀덴카’를 활용해 아이 스스로 그림책, 교구와 연계되는 멀티놀이도 할 수 있다.
 
핀덴은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핀덴 베베’는 물론,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핀덴 베베 미니’, 생각 소통 놀이 ‘핀덴 톡톡’과 ‘핀덴 톡톡 미니’, 자연 관찰 놀이 전집 ‘핀덴 자연놀이’, 스토리로 창의력을 키우는 ‘핀덴 창의놀이’ 등 핀덴의 모든 교육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새롭게 런칭한 핀덴키즈 라인의 ‘핀덴키즈 명작아이’ ‘핀덴키즈 전래아이’ ‘핀덴키즈 인문아이’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한다.

29회 코페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핀덴의 모든 제품은 핀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