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5 (금)
한국장학진흥원이 제공하는 무료인강 이벤트 통해 플로리스트+레크레이션강사 자격증 취득 가능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이 제공하는 무료인강 이벤트 통해 플로리스트+레크레이션강사 자격증 취득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4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장학진흥원’이 선착순 5000명에 한해 무료인강 이벤트를 실시함에 따라 플로리스트+레크레이션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했던 수험생들이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플로리스트’를 입력하는 것이다. 

화훼장식기능사 필기,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원예기능사 취업 희망자 등 누구나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의 플로리스트 자격증 플라워 클래스는 졸업식 생화 꽃다발 만들기와 꽃바구니 선물포장 방법은 물론 다양한 꽃꽃이 노하우를 배우기 좋은 온라인 교육과정이다. 국비지원 플라워 학원 레슨 못지않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돼 꽃화병 원데이 클래스를 원하는 사람에게도 추천된다.  

레크레이션 강사 자격증 과정은 실내∙야외 단체 레크레이션에서 간단한 레크레이션 게임을 진행하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다양한 종류의 레크리에이션 게임을 배울 수 있어 체육대회 행사 대행 업체나 이벤트 회사로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수강하기에도 알맞다.  

이외에도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21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및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대해 무료 수강·응시가 가능하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해당 교육기관은 자격증 관련 다양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곳에서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