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25 (화)
모바일어브로드, 인천공항 유심칩 구매, 유럽과 미국 무제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눈길
상태바
모바일어브로드, 인천공항 유심칩 구매, 유럽과 미국 무제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4 1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유심 없이 인천공항에 온 여행객들이 유럽유심과 미국유심, 그리고 일본유심을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해외유심 전문 모바일어브로드에 전화 한 통화면 유심 구입과 수령을 5분 이내에 마칠 수 있다. 유심이 불량은 아닌지, 구매한 데이터가 제대로 포함되어 있는지 도우미 안내에 따라 바로 점검할 수도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에서 데이터로밍을 원하는대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유심은 여행일정에 따라 7일, 10일, 15일, 30일, 40일간 선택할 수 있다. 7일의 경우 1만원대에 미국에서 LTE 데이터와 전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유럽유심의 경우 22일간 9기가의 경우 1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고, 무제한과 다름없는 30기가의 경우 2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그것도 유럽 최고 이통사인 보다폰 유심이다. 보다폰유심의 경우 모바일어브로드 유심은 미리 개통되어 있어서 유럽 현지에 도착해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복잡한 개통절차가 필요없다. 터키를 포함한 유럽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일본,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유심은 8일간 6기가 이용할 수 있다. 구매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구매부터 수령, 그리고 유심확인까지 5분이면 가능하다.

모바일어브로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한후 안내하는 인천공항 수령처에서 유심을 수령한다. 그 다음 도우미 안내에 따라 유심불량 여부 등을 꼼꼼이 확인하고 출국장으로 입장하면 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어브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