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9 09:20 (일)
해외골프여행 필리핀골프 환상의섬 세부 2색골프 ‘메르세데스cc+퀸스아일랜드cc’ 1월달 10박 특별할인특가 “마감임박” 마지막 찬스
상태바
해외골프여행 필리핀골프 환상의섬 세부 2색골프 ‘메르세데스cc+퀸스아일랜드cc’ 1월달 10박 특별할인특가 “마감임박” 마지막 찬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4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골프관광, 태국 골프관광, 하와이 골프관광, 동남아 및 북미권 골프관광 등 상품 많아

필리핀골프여행은 크게 클락골프, 마닐라골프, 세부골프 3지역으로 나눠지며 작년대비 올해 세부골프로 몰림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이유는 클락골프 같은 경우 라운딩 지연이 너무 많아 골퍼들에게 많은 실망감을 줬고 마닐라 경우 이동시간과 시내 차량이 밀려 골프마니아들에게 식상하다는 이야기가 나온다고 한다.

필리핀 대표적인 휴양도시 세부는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자, 동남아의 대표적인 관광지다.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을 뿐 아니라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다. 특히 세부 퀸스아일랜드CC, 메르세데스CC는 바다를 보며 샷을 날릴 수 있는 천혜의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가족 단위로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이다. 

또한 워터파크, 요트, 스노쿨링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엑티비티가 잘 갖추어진 특징이 있다. 퀸스아일랜드CC는 오션뷰 및 9개의 레이크 그리고 다양한 열대수가 조화를 이룬 친환경 골프장이다.

수상 레포츠, 스노쿨링, 패스트보트, 스킨TM쿠버다이빙, 골프 레저 등 최고의 인기 휴양지이다.

메르세데스CC는 세부에서 명문골프장 중 하나이며, 프랑스어로 “잃어버린 낙원”이란 뜻으로 섬전체를 둘러싼 산호초가 아름다운 풍경속에 휴양할 수 있고, 18홀의 코스는 빼어난 자연경관과 난이도가 있어 골퍼들에게 도전과 열정을 만들어 내는 흥미로운 골프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박인규 공동대표는 “현재 겨울 시즌을 앞두고, 마지막 예약이 몰리고 있어서, 필리핀세부 2색골프는 휴양과 골프를 원하는 고객님에게 딱 맞는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필리핀 홍보차원에서 20개팀 한정적으로 1월 파격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다 보니, 지금 현재 예약 기준이라면 마감 임박하여, 서둘러 전화 문의 통해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필리핀세부 메르세데스CC+퀸스아일랜드CC 2색골프 상품은 단골마니아 손님들의 입소문으로 매년 10월 이면 1월달 겨울예약이 마감되는 나비투어의 인기 상품이다. 

그 외 골프그룹나비투어는 114개의 권역별로는 동남아골프여행 상품, 중국 골프관광, 필리핀 골프관광, 일본 골프관광, 말레이시아 골프관광 등 일반 패키지 상품들과 태국 나콘사완CC 멤버십 등 선택의 폭이 넓은 해외골프여행 상품 갖추고 있다. 

직영판매 체제로 운영되는 골프그룹나비투 검색 또는 전화 문의하면 예약이 가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