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10 (금)
지란지교SNC, 비엔티에스와 T-SAM 총판계약 체결
상태바
지란지교SNC, 비엔티에스와 T-SAM 총판계약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4.07.30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T-SAM’의 시장점유율 상승 및 브랜드 가치 상승 기대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는 비엔티에스(대표 김성재)의 T-SAM(티-샘)솔루션 총판 계약을 3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T-SAM은 실질적인 운영을 위한 요건, 업무, 증적, 수행자 중심의 설계를 기반으로 관리활동 및 통제운영 자동화를 가능하게 해주며 또한 컨설팅을 통해 얻어진 정보보호 체계를 업무가이드와 지속적 관리 정보보호 관리 체계 유지 및 인증심사의 편리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남권우 지란지교SNC 대표는 “ISMS, PIMS를 비롯한 정보보호관리체계 시스템의 틀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해서 기본 기능은 물론 고객의 환경을 이해하고 반영할 있는 준비가 필요하다”며 “이에 큰 틀에서 ISMS 뿐만 아니라 PIMS인증, PIPL인증, 취약점 분석, 자산 및 증적 관리 등 총체적으로 기업의 보안을 시스템화 할 수 있는 T-SAM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김성재 비엔티에스 대표는 “보안 솔루션 유통 전문 기업이며, 다수의 고객을 보유한 지란지교SNC의 영업 홍보력을 기반으로 ‘T-SAM’의 시장점유율 상승 및 브랜드 가치 상승이 가능하다고 판단해 이번 총판계약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란지교SNC는 총판 계약을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www.jiransnc.com)에서 약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