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40 (토)
잠실왁싱 ‘왁싱데이’, 화이트닝 브라질리언 왁싱 이벤트 … ‘피부 조명을 밝히는 제모 케어’
상태바
잠실왁싱 ‘왁싱데이’, 화이트닝 브라질리언 왁싱 이벤트 … ‘피부 조명을 밝히는 제모 케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왁싱데이

잠실왁싱으로 잘 알려진 ‘왁싱데이’에서 일명 ‘피부 조명을 밝히는 제모’를 새롭게 선보인다. 바로 ‘화이트닝 브라질리언 왁싱’ 프로그램으로 제모와 화이트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호평이 자자한 만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왁싱은 이제 미용 영역에서 위생 영역으로 자리를 옮긴 지 오래다. 그만큼 불필요한 체모를 제거하고자 잠실왁싱샵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예민한 피부에는 제모 후에 처짐과 착색 문제가 야기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화이트닝 제품을 도포하는 데서 그치는 게 아닌, 화이트닝 기기를 결합한 브라질리언 왁싱 프로그램 선보인 잠실 왁싱데이는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잠실왁싱샵 왁싱데이에서는 제모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독일에서 개발한 FAD 인증 치료법인 레드라이트 테라피 기기를 활용해 화이트닝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부가 좋아지는 왁싱을 목표로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철칙을 바탕으로 화이트닝 케어도 퀄리티를 높이고자 독일제 전문 기기를 사용한다. 덕분에 색소 침착을 유발하는 성분을 억제할 수 있고, 여기에 나이아신마이드가 주성분인 크림과 앰플 도포로 새롭게 올라오는 멜라닌 색소도 억제하고 있다. 그 때문에 관리 직후 침착은 물론, 이후 침착까지도 예방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잠실왁싱 왁싱데이에서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해 관련 제품은 일회용품만 사용하며, 다른 용품은 철저하게 소독 관리하고 있다. 보유 중인 왁스 제품도 쟌이탈리아, 리카, 라이콘 등 여러 회사 브랜드 제품인 만큼, 자신의 피부 타입 등에 꼭 맞는 맞춤 왁스 관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