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20 (금)
창원 영어학원 하베스트 어학원, 1년 만에 롸이팅 가능한 실력 상승 입증
상태바
창원 영어학원 하베스트 어학원, 1년 만에 롸이팅 가능한 실력 상승 입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8월 교육부가 발표한 ‘2022년도 대학입학제도 개편방안에 의하면, 2022학년도에는 수능 전형 비율이 30% 이상으로 확대되는 등 학생들의 부담 감소와 선택권 확대를 위한 개편이 이루어졌다.

 

이런 개편 방안에 따라 창원 대방동 하베스트 어학원은 아이들이 원하는 대학에 입학할 수 있도록 공부 방식을 알려주며, 미리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특히 영어를 읽지도, 쓰지도 못하는 3학년 학생이 두달 만에 영어책을 읽고 1년 만에 본인의 생각을 영어로 쓸 수 있도록 하며, 4가지 영역 중 제일 어려운 부분인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적어낼 수 있는 롸이팅을 중요시 하여 토익, 토플 시험에서도 롸이팅이 가능하게 하는 등 창원 지역 학부모님 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하베스트 어학원은 학생들의 내신 성적 향상은 물론, 한국 입시가 아닌 토플이나 SAT 준비로 국제학교에 보내기에 여념이 없으며 지금도 내년 입학을 위한 준비 중이라고 한다.

 

한편, 창원 명품 영어학원 하베스트 어학원은 학부모들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하거나, 아이들에게 공부 방식을 가르쳐 주어 자발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등 창원 대방동 일대에서 이미 소문난 어학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