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20 (토)
지입차 운수회사, 신중한 선택이 중요
상태바
지입차 운수회사, 신중한 선택이 중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평균수명이 100세 에서 120세까지 늘어나고 있다. 반면 은퇴 시기는 점점 앞당겨오고 있으며, 경기 불황의 여파가 청년 취업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의 재취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고용 시장이 불안정하고 일자리 창출이 어려운 지금, 이런 불경기 상황에서 요즘 새롭게 뜨고 있는 직업이 있다고 한다. 그 직종은 바로 지입차 일이다.

지입차의 경우 다른 직종에 비해 나이, 경력, 학력이 필요가 없다. 1종 보통운전면허증 그리고 화물운송자격증 2개만 갖고 있으면 이 일을 시작할 수 있다. 더욱더 큰 차(화물 대형차량)를 운전하고 싶으면 대형운전면허를 취득하면 된다. 더구나 지입차 운행일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수입으로 정년 없이 쭉 이어갈 수 있다.

이제 물류산업은 우리나라 경제의 한복판에 서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류는 모든 산업의 핵심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이다. 지입차는 운수 회사의 명의로 등록된 개인 소유의 차량을 말한다. 

한편, 안정적으로 지입차일에 정착하고자 한다면 믿을만한 회사, 신뢰할 수 있는 회사, 탄탄한 회사와 함께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제2의 직업으로 중장년층으로부터 지입차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위드로지스는 5톤에서 25톤에 이르는 대형 지입차량 전문으로 정식법인 등록된 운수회사이다. 물류업에서의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차주 모두 함께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고자 위드로지스는 지난 2016년 새롭게 문을 열었다. 

한편, 신뢰할 수 있는 물류기업으로 발돋음중인 지입차 전문 회사인 위드로지스 관계자는 “물류업계의 새로운 빛으로 차주 여러분께 다가가는 동시에, 고객분들 께서는 최고의 서비스로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초보 차주들을 철저히 관리하여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차량을 분양받기 전 선탑을 통해 미리 적성에 맞는 일인지 무료로 이용해보고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운행되는 지입차량에 동승하여 직접 일자리를 경험해볼 수가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위드로지스로 방문 상담을 신청하거나,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