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10 (토)
‘디테크’ 홈페이지 리뉴얼 신규OPEN 최대80%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테크’ 홈페이지 리뉴얼 신규OPEN 최대80%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팝니다닷컴에서 디테크 신규 브랜드를 22일부터 오픈하여 파격적인 오픈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애플 아이맥 맥북프로레티나 15인치, 맥북프로레티나 13인치, 맥북에어 등 다양한 애플제품 및 브랜드 노트북제품들이 대기 중이다. 
 
디테크는 이번 자사몰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보다 빠르고 편하게 각종 디지털상품을 ‘가성비’ 쇼핑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확장형 추가할인과 직관적인 서비스 안내 시스템을 적용해 누구나 전문가처럼 리퍼비시 디지털 상품을 쇼핑할수 있도록 가독성을 구현했다. 

또한 IT리퍼몰 디테크는 미사용리퍼, 박스만 개봉상품, 단기사용품 등을 재정비하여 새것 같은 품질의 상품을 보여주고 고객에게 기쁨을 드리는 기업이라 밝혔다.

디테크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하여 쇼핑몰 내에 불필요하고 복작한 정보를 제외하고 꼭 필요한 정보만을 쉽고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여 앞으로의 비전과 경쟁력을 알리는 역할은 물론,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금번 개편과 함께 디지털리퍼비시 소비자들이 디테크의 다양한 서비스에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최대 70 % 할인 적용하며 , 상품에 따라 추가 할인 30%까지 제공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디테크는 22일부터 10월의 마지막날까지 공식 처음부터 비용절감 IT가성비 쇼핑몰 디테크 쇼핑몰 리뉴얼을 축하하기 위해 ‘오프라인 방문고객 사은품이벤트’ 신규회원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증정 ‘추가할인 최대 3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매장 위치는 기존과 동일하고 홍대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