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0 (토)
서인천가구단지 인천다우닝가구, "창립 39주년 고객초대전" 파격 할인 행사 및 경품행사 진행
상태바
서인천가구단지 인천다우닝가구, "창립 39주년 고객초대전" 파격 할인 행사 및 경품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해 있는 인천 다우닝가구는 다우닝 창립 39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초대전을 통해 전 상품 할인 및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한달간 진행이 되며 다우닝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4,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과 함께 전상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전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12명)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5명), 알파211 리클라이너 1인용쇼파 (1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현금 600만원 페이백 행사로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총 12명을 선정하여 50만원 페이백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7.5% 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
 
서인천가구단지에 있는 인천 다우닝가구는 다우닝가구와 쇼파 할인매장으로 다우닝가구 신상품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최근 천연 가죽쇼파와 이태리 정품 가죽을 적용한 거실소파를 찾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으며 화려한 컬러의 패브릭 재질을 적용한 패브릭쇼파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넉넉한 쇼룸에서 소비자가 직접 다양한 모델을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가을 신상품과 인기 상품 전시를 새롭게 끝낸 상태이다.
 
1인용과 2인용쇼파부터 3인용 4인용쇼파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다우닝쇼파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혼수품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신상품을 새롭게 전시하면서 많은 소비자가 이번 39주년 할인 혜택을 받으며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 했다.
 
10월과 11월 인천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지역에서는 많은 신축아파트로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이번 창립 기념 할인 행사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고덕그라시움, 청라한신더휴커낼웨이, 인천논현푸르지오,  꿈의숲효성해링턴플레이스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창립 39주년 고객 초대전을 통해 신상품 다우닝가구와 쇼파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천 다우닝가구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