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9 15:09 (화)
청담예물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씨엘로, 품격있는 다이아몬드반지 프로모션 제안
상태바
청담예물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씨엘로, 품격있는 다이아몬드반지 프로모션 제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예물의 메카인 청담쪽에 위치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씨엘로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님들께 없어선 안될 품격있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오는 11월부터 12월 2달간 합리적인 가격 프로모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평가함에 있어서 4C 라는 국제 감정기준이 있는데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바이씨엘로는 4C 감정기준을 통과한 다이아몬드를 1차 선별하고 선별된 다이아몬드는 빛의 대칭성,반짝임 등등 바이씨엘로 GIA감정사들이 자체검품 즉 2차선별을 한다.

이는 같은 4C감정기준을 통과한 다이아몬드라도 휘광성과 대칭성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평생 한번 뿐인 소중한 예물에 세팅되는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최대한 살리고자 하는 바이씨엘로만의 세부적인 영업 방침이다.

한편,바이씨엘로 합리적 프로모션 내용은 1캐럿반지 700만원대 5부반지 200만원대 3부반지100만원대 등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고 사전 방문예약을 잡고 내방하는 분들께 스페셜 프로모션이 적용된다고 전했다.

또한 바이씨엘로는 앞으로 진행하는 2달간 프로모션의 취지가 다이아몬드는 비싸다라는 인식이 다이아몬드에 대한 거품을 덜어내고 다이아몬드의 의미 즉, 영원한 사랑'이라는 아름다운 의미로 바뀌게 되는 계기가 될것이다' 라고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