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15 (금)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성인, 대학생, 가족연수 세대별 맞춤 상담, 필리핀어학원 참가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성인, 대학생, 가족연수 세대별 맞춤 상담, 필리핀어학원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 어학원부터 정원 500여명의 대형 필리핀어학원까지, 그 규모와 커리큘럼, 시설, 주 타겟 연수생 등 필리핀어학연수의 형태가 다양하다. 작년에 많은 선택을 받던 인기학원과 2019년도 현재의 인기 학원이 달라져있듯 그 변화의 속도도 빠른 편이다. 대학생 위주의 성인어학연수가 주를 이뤘던 예전에 비해 직장인 휴가를 겸한 짧은 단기간 어학연수, 초, 중등 학생이 위주가 되는 주니어 연수, 방학 기간 3~6주 집중적으로 진행이 되는 방학 캠프, 보호자가 함께 생활하며 연수하는 필리핀가족연수 등 요구에 맞는 정확한 필리핀어학원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프로모유학은 국내 유일 필리핀 현지 유학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현지센터 직원이 직접 필리핀어학원에 방문해 신규 입학 학생들의 피드백을 체크하고, 학원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다. 또한 매년 직원 워크샵을 한국센터내 직원도 필리핀어학원을 방문하여 생생한 정보감을 더한다.

필리핀어학연수의 장점은 선생님과 학생 일대일로 진행되는 수업과 숙식이 제공되는 상황에서 통학에 걸리는 시간도 없이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으로 세계 각지의 어학연수생에게 매력적인 어학연수지가 되었다. 이전에 스파르타 (주중 외출이 제한된 시스템) 어학원이라고 하면 한국인이 90%이상을 차지했으나 현재는 스파르타 어학원에도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다.

박람회에서는 현장에서 실제 약 30여 곳의 필리핀어학원 관계자를 직접 참가하므로 성인연수, 대학생 연수, 직장인 연수 준비자들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 프로모션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할인, 가장 저렴한 필리핀어학연수비용을 안내한다.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무이자할부도 된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에 참석, 등록 시에는 해당 도시간 교통비도 지원한다고 밝혔다.

추천 어학원으로는 SMEAG 어학원 (SME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헬프어학원(클락캠퍼스), CIP어학원 등을 추천한다.

프로모유학 사무실 직접 방문, 카카오톡, 온라인을 통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