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5 (목)
지포, 무신사서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 한정판 제품 단독 판매
상태바
지포, 무신사서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 한정판 제품 단독 판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포’,국내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공개
제이플로우가 디자인한 지포(Zippo) 라이터
제이플로우가 디자인한 지포(Zippo) 라이터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국내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JAYFLOW)'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이터 제품 29종을 지포 온라인 스토어 및 국내 스트릿 최대 규모의 패션 유통플랫폼 ‘무신사’에서 유통사로는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지포의 라이터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의 아트디렉터인 '제이플로우(JAYFLOW)'가 디자인한 작품으로 스티그마의 슬로건인 ‘바토스 소사이어티 (VATOS SOCIETY, 상호 존중하는 친구들)’와 제이플로우의 슬로건 ‘THE WALL DESTROYER’을 라이터 위에 감각적으로 디자인해내며, 지포와 스티그마가 지향하는 서브컬처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타투와 힙합에서 소재로 쓰이는 오브제를 제이플로우만의 방식으로 유니크하게 표현해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지포X제이플로우 콜라보레이션 라이터 29종의가격은 4만 3천부터이며, 각각 디자인 별로 100개씩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10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디자인이 오픈 되며, 29종의 디자인 모두 지포 온라인 스토어 및 유통사 중에는 유일하게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된다.

지포(Zippo)의 마케팅 담당자는 “제이플로우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게 된 라이터 제품은 스티그마와 지포가 지향해온 다양한 장르의 서브컬쳐를 담아내는 시도라고 볼 수 있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끊임없이 이어가는 브랜드 ‘지포’를 만나 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