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40 (금)
집에서 즐기는 참치배달 전문 ‘zip에서참치’ 송파점 운영 중
상태바
집에서 즐기는 참치배달 전문 ‘zip에서참치’ 송파점 운영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참치배달 전문브랜드 ‘Zip에서참치(집참치)’가 서울 송파점 매장을 통해 보다 가족외식이나 직장인회식 메뉴로 이용되고 있는 참치를 참치전문점 수준 그대로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참치회는 고급화된 회의 일종으로써 자주 즐기기보다 특별한 날 주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가격부담이 가장 큰 원인이다. 하지만 ‘zip에서참치’는 이런 참치를 브랜드명 그대로 집에서 배달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곳으로, 서울 송파구에 매장이 오픈되어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다.

배달에 특화된 참치전문점인 만큼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을 덜도록 한 것이 ‘zip에서참치’의 가장 큰 특징으로 참치부위들 위주로 구성하여 전문점에서의 느낌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배달어플에서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으며 많은 후기가 누적되고 있기도 하다.

‘zip에서참치’는 이런 장점을 바탕으로 추가 가맹점도 모집 중이다. 참치배달창업에 최적화된 메뉴구성과 매장구성으로 최소화된 설비 및 식재료로 창업할 수 있어 소자본창업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적절한 아이템이 될 수 있으며, 직원 없이도 1인창업이 가능한데다 계절적 위험요인도 없어 꾸준한 매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본사에서는 안정적이고 신속한 재료납품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참치회에 필요한 신선도를 우선으로 하고 있어 서울 송파점은 물론 각 지점들의 우수한 참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zip에서참치’ 관계자는 “송파점 매장 오픈과 동시에 많은 배달주문이 이뤄지고 있어 그간 가정에서 참치를 즐기고자 하던 수요를 파악할 수 있게 됐다”며 “이런 분들은 물론 참치를 많이 즐기지 않았던 분들도 참치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대중화하는데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참치배달 전문 ‘zip에서참치(집참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가맹점 상담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