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20 (목)
경록, 2020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보장반 각광
상태바
경록, 2020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보장반 각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2020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합격을 목표로 공부하는 이들을 위한 합격보장반이 각광받고 있다. 경록 홈페이지 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을 85%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에는 2020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합격 솔루션이 담긴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교재E북과 멀티강좌,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과정이 포함돼 있다.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무료로 연장할 수 있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학습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교육콘텐츠를 찾는 이들에게도 알맞다.

특히 해당 패키지의 핵심인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족집게 교육콘텐츠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콤팩트한 것은 물론 정답률이 높아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덧붙여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로 개발돼 반복적으로 학습할수록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인강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가독성이 높고, 교재는 접근성이 높아 초보 수험생이 학습하기에 좋다는 것도 강점이다.

추가혜택인 IT학습센터는 온라인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고, 교재E북과 멀티강좌는 스마트폰으로 인강, 교재를 학습할 수 있게 도우며,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과정은 정년 및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공경매 노하우를 전문적인 인강과 교재로 교육한다.

한편 경록은 62년의 역사를 지닌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으로, 한국 부동산학의 도입과 정착, 개발에 기여해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린다. 독보적인 전문 부동산 교육콘텐츠를 통해 매년 다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를 배출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