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10 (금)
다채로운 리클라이너소파 라인업으로 가을철 소비자 사로잡는 '플랭크체스트'
상태바
다채로운 리클라이너소파 라인업으로 가을철 소비자 사로잡는 '플랭크체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2 1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파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튼튼한 리클라이너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인 '플랭크체스트' 이다. 정통 이태리식 디자인에 최신기술을 결합한 소파를 제작 및 판매하는 업체로, 소비자들의 4인용리클라이너소파추천 포스트로 SNS에서 입소문난 브랜드이기도 하다.

특히 이사, 입주, 결혼 등의 이슈가 많은 가을철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데, 플랭크체스트는 이에 맞춰 1인용리클라이너소파, 3인용리클라이너소파, 4인용리클라이너소파, 카우치소파,등의 풍부한 라인업을 갖추고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플랭크체스트에서 특히 인기있는 제품은 4인리클라이너소파 세트이다. 한 소비자는 "낡은 패브릭소파 쓰다가 플랭크체스트로 갈아탔다. 전동기능이 정말 편안하고 촉감도 부드러워 온 가족이 좋아한다"라며 "휴일에는 전동소파 밖으로 나가기가 싫을 정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플랭크체스트는 함수율 10% 미만의 고급목재와 이태리산 천연가죽을 사용해 내구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밀도 점탄성 메모리폼(쿨젤)을 사용하여 안락함과 복원력을 강화하였으며, SGS, FSC, CE 등의 공식 안전인증을 받은 소재만을 엄선하여 건강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플랭크체스트 관계자는 "플랭크체스트 매장의 쇼룸에 오시면 1인리클라이너소파, 3인리클라이너소파, 4인리클라이너소파 등을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다. 특히 우리의 4인리클라이너소파추천 목록은 꼭 보시길 추천한다. 디자인, 내구도, 편의성 등 모든 면에서 최고로 만족하실 것" 이라고 말했다.

플랭크체스트의 매장은 일산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에 위치해 있다.

4인용리클라이너쇼파, 1인용리클라이너쇼파, 코너형쇼파, 카우치쇼파 등의 다채로운 상품군을 상시 진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