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0 (목)
트니트니, 2019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트니트니, 2019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2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스포츠 주제의 재미있는 계절 수업과 수강생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전국 영유아수업 1위 놀이체육 프로그램 ‘트니트니’가 2019 겨울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은 10월 15일부터 전국 문화센터를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접수를 시작한다. 트니트니의 올해 겨울학기 수업은 12월부터 2월까지 3개월간 총 12회로 운영되며, 500여개의 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

 

겨울학기 계절수업은 ‘베니와 함께 하는 겨울 스포츠!’라는 주제로 스키, 빙벽등반 등 겨울에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이번 학기 교구로 애벌레를 두드리고 뽑아보는 ‘라바하우스’, 세균들을 물리칠 수 있는 ‘트니펜싱’, 차곡차곡 쌓아 자동차로 밀어 넘어뜨리는 ‘트니프렌즈캔볼링’ 등 아이들에게 학습효과와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하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트니트니는 이번 겨울학기 수업을 등록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트니트니 대표 캐릭터로 제작해 소지품에 붙일 수 있는 ‘트니프렌즈 데코스티커북’과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트니트니 음악으로 선별된 ‘2019 WINTER 트니트니 BEST음악 CD’를 선물로 전달한다. 또한, 트니트니앱 가입 후 수업 등록을 완료한 수강생 중 자동 추첨을 통하여 총 100명에게 트니프렌즈 제작상품도 선물한다.

 

겨울학기를 맞아 트니트니 회원전용 쇼핑몰 ‘트니마켓’에서는 학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해 도서 전집, 완구 

등 수강생들과 학부모들에게 필요한 제품들로 엄선하여 최저가로 제공하는 ‘트니 공구’도 오픈한다.

 

트니트니 관계자는 "2019년 마지막 학기를 맞아 좀 더 알찬 수업 내용과 교구들을 준비해 수강생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완성도 높은 놀이체육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수강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준비하여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니트니는 만1~7세가량의 영유아를 둔 부모나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에서 영유아를 가르치는 교사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트니트니’는 독창적 스토리와 자체개발 놀이교구에 아이들의 신체활동을 접목시켜 영유아기 아이들의 신체 및 정서 발달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트니트니가 자체 개발한 교구와 음원 등은 부모 및 교사들이 아이들의 고른 신체발달을 이끌어내고 상호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시키는 데 확실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300만 명에 가까운 부모 회원들이 전국 500여 문화센터를 통해 트니트니를 경험하였으며 약 1,700여 개의 어린이집, 유치원이 소속 교사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트니트니’ 프로그램을 채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