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00 (수)
위넌스터디카페 전주 서신점 신규 오픈 및 잇따른 오픈으로 주목을 받아
상태바
위넌스터디카페 전주 서신점 신규 오픈 및 잇따른 오픈으로 주목을 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1 18: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위넌(WINNEN)이10월 초 오픈한 칠곡 3지구점을 시작으로 구로 수궁점, 전대후문점, 전주 서신점 등 잇따른 오픈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전주 서신점은 10월 25일 오픈 될 예정이며, '위넌'만의 면학 분위기가 조성된 인테리어가 접목되었다.

또한, 독서대, 충전기 등을 상시 비치를 하여 이용자들이 와서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며, 이번 오픈에 발맞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전 예약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4주 기간권을 7만원, 100시간 정액권을 6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 전주 서신동 인근 수요층인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위넌스터디카페 신규 지점은 철저한 상권 분석과 지역적 특색을 활용하여 지점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학습 공간을 만들고 있다. 

또한, 최적화된 디자인과 공간 기획으로 점주와 이용자 모두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국내 1군 인테리어 회사에서 공간 기획, 설계, 디자인, 현장 시공을 주름잡았던 '위넌' 대표는 실무 경력 27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발로 뛰어 모든 지점의 점주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위넌' 관계자는 “대표 이하 상권분석, 마케팅, 디자인, 인테리어 등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였기에 계약 일정보다 빠른 오픈이 가능했고, 앞으로 모든 지점 공사는 착공 후 오픈까지 최대 35일 안에 개점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