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45 (목)
인천공항 주차대행 "아론파킹" 주차요금 4일부터 하루5천원으로 대폭할인! 장기주차 고객에게 인기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아론파킹" 주차요금 4일부터 하루5천원으로 대폭할인! 장기주차 고객에게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2 0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론파킹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주차요금 파격할인으로 눈길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 중 바로 하나가 이동 수단이다.
장기간 출장을 다녀와야 하는 경우나, 여행을 가야 할 땐 부담스러운 공항 주차비용으로 자차를 이용해야 할 지 공항 리무진을 이용해야 할 지 항상 고민되는 문제다.

이에 인천공항 주차대행 "아론파킹"이 파격적인 주차요금 할인으로 공항주차를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아론파킹 주차요금은 4일부터 하루 5천원의 요금을 적용했으며, 타 업체와 비교 했을 때 2일~3일정도 빠르다. 인근 주차대행업체 가운데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합리적인 금액에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됬다.

아론파킹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이 추가노선을 유치한다고 발표한 후 해외여행을 고려하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늘 것으로 보인다. 공항주차를 이용하면서 항상 고민되었던 주차비용을 대폭낮춰 이용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론파킹은 차량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보안업체 주도아래 24시간 16개의 CCTV가 가동되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실내 주차와 실외 주차를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불미스러운 발생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 전 직원 보험가입이 되어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개항부터 운영되고 있는 업체로 오랜 노하우와 정직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업체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론파킹"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