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15:43 (일)
다낭 마사지 '노니스파', 이색적인 분위기와 할인 서비스로 이목 집중
상태바
다낭 마사지 '노니스파', 이색적인 분위기와 할인 서비스로 이목 집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1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지역 여행을 찾는 국내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동남아시아 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항공편과 이색적인 음식과 서비스를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다.

 

베트남은 동남아시아 대표적인 휴양지로 볼 수 있는데 베트남 다낭 지역이 최근 수요가 높은 여행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다낭은 프랑스 문화와 베트남 문화가 융화되어 이색적인 장소와 건물들을 보면서 색다른 추억을 남길수 있으며 다낭 물가 자체가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고급호텔, 음식, 마사지 등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베트남 여행에서 저렴하면서도 전문가에게 받을 수 있는 마사지는 한국인 관광객에게 필수 코스중 하나로 꼽히는데 그 가운데 몸에 좋은 노니를 이용한 노니오일 마사지 업체 노니스파가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노니스파는 호이안 전통적인 분위기로 인테리어에 등불을 사용하여 어두울 때 분위기가 더 돋보이는 특색이 있고 여행 출발전 미리 카카오톡으로 예약하고 방문 할 수 있다는 이용의 편리성이뛰어난 점이 있다. 뿐만아니라 카카오톡 예약시 20% 기본 할인을 제공하며 리뷰 작성시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편리성과 가격 혜택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평가이다.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면 아로마 마사지, 노니 마사지,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타이 마사지, 풋마사지 등 60분에서 120분까지 30분 단위로 구성되어 있어서 스케쥴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노니스파 관계자에 따르면 “쉽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후기를 보고 많이 찾아오시는데 2인이상 90분이상 마사지 선택시 픽업 및 샌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며 샤워 시설 보유와 에어컨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마사지를 끝내고 나서 망고 빙수나 시원한 음료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마사지사들이 한국어로 의사소통도 할 수 있으니 서비스 선택이나 문의에 대해서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다.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노니스파 마사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 상담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노니스파를 통해 1:1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