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20 (금)
입소문난 실제 마케터 “몰인다 김멘토” 직장인투잡과 주부부업으로 이제는 돈 걱정하지 마세요!
상태바
입소문난 실제 마케터 “몰인다 김멘토” 직장인투잡과 주부부업으로 이제는 돈 걱정하지 마세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1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의 주머니 사정은 모두 똑같다. 급여는 통장의 연결 통로일 뿐 자신의 연봉으로 많은 생계를 유지하기가 어려운게 현실이다.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 요인으로 이제는 직장인 투잡과 주부들의 부업은 필수사항이 되어 버렸으며 회사의 월급만으로는 도저히 안정된 생활비 감당이 안 될 뿐 아니라 자신의 미래 설계가 불투명해지기 때문이다.

많은 직장인들이 회사를 다니면서 투잡과 부업은 쉬운 종목이라 생각할 수 도 있지만 막상 투잡 전선에 뛰어들면 세상에는 쉬운 일이 단 1도 없다는 사실을 실감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재택으로 투잡과 부업을 희망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그중 연봉이 너무 작기도 하지만 좀더 여유있는 돈으로 삶을 윤택한 계획을 세우고 싶어서이다.

이러한 투잡과 부업을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몰인다 김멘토’가 등장하여 화제를 얻고 있다. ‘몰인다 김멘토’는 현재 몰인다에서 활동중이며 많은 고수익 후배들을 배출하고 있다. 여기서 후배란 ‘몰인다 김멘토’에게 다양한 마케팅 컨설턴트를 받고 있는 가맹점을 뜻한다.

‘몰인다 김멘토’는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페이스북 등 마케팅 컨설트를 많은 후배들에게 가르쳐주며 항상 부지런한 멘토로 입소문난 온라인 강사이기도 하다. 투잡과 부업을 찾는 사람들은 ‘몰인다 김멘토’와 인연이 맺어지면 이후부터 많은 마케팅 홍보를 단계적 학습으로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몰인다’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김멘토’는 인터넷 투잡을 찾는 사람들에게 항상 조언을 하고 있다. 대부분 처음 해보는 일이기에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오는사람들이 많은데 막상 ‘몰인다 김멘토’의 멘토 수업을 받게 되면 컴맹인 사람들도 귀에 쏙쏙 들어온다며 과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몰인다 김멘토’는 많은 후배들이 존재하기에 자신이 존재한다며 늘 후배들의 안정 수익 향상에 큰 보람을 느끼고 일대일 단계적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김멘토’는 현재 투잡, 부업, 창업, 재테크 등 다양한 종목을 강의하고 있으며 많은 고수익 후배들을 배출하고 있다.

‘김멘토’는 “최신 트랜드 홍보 기법을 후배들에게 공유하며 좋은 결과물을 만드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며 설명을 했다. 많은 후배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기법의 검증된 노하우를 공유하며 고수익의 목표를 향해 양보다 질의 컨설트를 제공해주고 있다.

대부분 집에서 부업을 찾는 사람들은 자신의 재능이 부족함을 알기에 무엇을 도전해도 본인은 안될것이라는 확신으로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몰인다 김멘토’는 많은 후배들에게 자신의 긍정적인 인생철학의 목표를 가지라고 늘 조언을 해주고 있다.

‘김멘토’는 단 한명의 낙오자 없이 모두가 함께 성장하길 응원하며 넘어야할 산이 있다면 함께 손을 잡고 늘 후배들의 피드백 역할을 맡아 현재까지도 중간에 포기한 후배가 한명도 없는것으로 나타났다.
‘몰인다’는 쇼핑몰 프랜차이즈 이다. ‘몰인다’의 가장 큰 특징은 집에서 투잡과 부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쇼핑몰 전반의 초기 구축 비용과 쇼핑몰 전반의 CS 처리 그리고 사입과 발송, 재고 처리, 상품 관리 등을 ‘몰인다’ 본사에서 모든 것을 책임지고 대행을 해주기 때문에 가맹주들은 오로지 마케팅에만 집중을 하시면 되는 편리한 구조의 쇼핑몰이다.

이외에도 몰인다 쇼핑몰은 미용재료, 렌탈, 애견용품, 명품몰, 폐쇄몰, 여성의류, 꽃배달, 교육용 문구, 식품, 종합몰 등 다수의 쇼핑몰 제작을 가맹점에게 무료로 구축을 해주며 가맹점은 이 모든 자신의 쇼핑몰을 모두 홍보가 가능하다. 프랜차이즈에 가입만 하면 가맹점이 원하는 쇼핑몰을 선택할 뿐 아니라 다른 쇼핑몰도 추가로 선택하여 복수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몰인다’에서는 “리셀러 수익“이 별개로 있어서 자신이 가맹점을 유치 시 상당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타사와 달리 ‘몰인다’의 가장 큰 특징은 시작하신지 얼마 되지 않는 신규 후배들의 초기 수익 발생률이 매우 높다.

“몰인다 김멘토”는 요즘 같은 시대에 돈벌기가 어렵다고들 하지만 단군이래 가장 돈 벌기 쉬울 때가 지금이라고 이야기를 한다. 현재도 ‘몰인다’에서 고수익 달성을 위해 “몰인다 김멘토”를 찾는 사람들이 많으며 집에서도 억대 연봉을 만들수 있도록 많은 후배들을 양성하고 있다.

투잡과 부업에 컨설팅이 필요한 사람들은 “몰인다 김멘토”에게 언제든지 카톡으로 자문을 구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몰인다 김멘토”를 검색해보면 실제 활동하고 있는 ‘김멘토’의 블로그를 찾아 볼 수 가 있으며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몰인다”에서는 신규 가맹점 가입 시 매월 3만 원~5만 원의 매월 고정 관리비를 평생 면제 혜택을 주며 그 외에도 120만 원 상당의 스팀젯 진공청소기를 가입 즉시 지급 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