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25 (금)
히즈윌컴퍼니, 웨어러블 헬스케어 브랜드인 그래핏(Greafit) 론칭
상태바
히즈윌컴퍼니, 웨어러블 헬스케어 브랜드인 그래핏(Greafit)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1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히즈윌컴퍼니가 웨어러블 헬스케어 브랜드인 그래핏(Greafit)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높은 수준의 방열 및 플렉시블(Flexible) 모듈 제조기술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주)히즈윌컴퍼니는 40년의 업력을 기반으로 접착, 방열, 소재, 코팅, 박막 설계 부문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론칭 사업은 S전자, L전자, H 그룹 등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사업을 진행해온 기업들과 제휴하여 Every Body-solution을 모토로 진행하는 것으로, 헬스케어 기기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줄 전망이다.

(주)히즈윌컴퍼니는 그래핏(Greafit)의 론칭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팔과 허벅지, 배에 착용해 바디라인 관리를 돕는 그래핏 멀티부터 복부에 사용하는 체지방 연소벨트인 그래핏 노멀, 피트니스 선수들에 맞춰 제작한 그래핏 프로 등을 9월, 10월에 걸쳐 선보였다. 특히 그래핏 프로는 '피트니스 레이저 솔루션'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복부와 허리에 존재하는 0.1g의 지방까지 녹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개발된 혁신제품이다. 

또 그래핏(Greafit)은 론칭과 함께 독자적인 기술을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운동 도중 몸에 쬐면 체지방연소가 극대화된다는 근적외선 레이저가 대표적이다. 1.2mm 정도의 초박막으로, 유연하고 방열성이 우수한 플렉시블회로를 형성하고 뛰어난 방수, 방열 기능을 넣은 몰딩을 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범용 기술들과는 달리, 몰딩층 내부의 공기함유를 나노 수준부터 마이크론 수준까지 조절함으로써 열감, 에너지 전달의 정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고 한다.

이는 몸에 착용하는 헬스케어 기기구현에 최적의 조건을 형성해 주어 초박막, 초경량, 초유연성, 온도 조절, 쿠션감, 부드러움까지 실현하는 특징을 보여준다.

더불어 10월 중에는 필라테스, 홈트, 요가 등에 최적화된 그래핏 블랙핑크와 EMS와 체지방 연소에 맞춰 레이저 광원을 동시 형성하는 그래핏 쿰도 론칭할 예정이며, 관절이 아파 고통받는 반려동물들을 위한 웨어러블 레이저 마사지 의류 및 피부세균 살균 웨어러블 의류(브랜드명 가칭 Grazzer)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헬스케어 브랜드 그래핏(Greafit) 관계자는 “10월에 글로벌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인 ICN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또 다른 피트니스&보디빌딩 단체와의 제휴는 물론 글로벌 전자기업의 생활가전 부문과 반려동물용 웨어러블 LED, 국내 유수의 유통기업 부문 입점, 피트니스 LED 부문 ODM제조 등을 추진하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글로벌 스포츠 기업들과의 제휴까지 앞두며 IoT와 패션을 접목한 글로벌 웨어러블 헬스케어 브랜드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