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30 (금)
스터디카페 업계 1위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명하안점 김은서 고객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
상태바
스터디카페 업계 1위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명하안점 김은서 고객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1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주최한 5천만원 통큰 장학금이벤트의 1등 당첨자는 광명하안점의 김은서 고객으로 결정됐다. 이에 총 10명의 1등 당첨자 중 한명으로 선정된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명하안점의 김은서 고객은 장학금 100만원을 수령하게 됐다.

4주 기간권을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던 중 장학금 이벤트를 신청한 김은서 고객은 르하임의 프리미엄 인테리어에 큰 만족을 느껴 르하임 스터디카페 광명하안점을 이용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무채색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포인를 준 백색조명은 공부를 위한 최적화된 공간구성이라고 설명했다.

김은서 고객은 “처음에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면서 책상이 무채색이고, 백색조명으로 피로하지 않은 환경이 구성되어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장시간 공부를 할 때가 많았는데 집중이 잘 되고 피곤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또한, 매장 내 카페존을 통해 음료나 아이스크림, 사탕 등의 간식을 섭취할 수 있는 점과 컴퓨터 및 프린터 등 자료 검색 및 출력에도 용이한 환경에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었다” 고 전했다.

이 같이 만족스러운 환경 속 매장을 이용하던 중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의 행운까지 얻게 돼 이벤트를 주최한 본사의 감사의 뜻을 전한 김은서 고객은 1등 당첨이 꾸준히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평소에 기간권이나 시간권 등을 구입해 자주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일정한 지출이 있어 비용적인 부담이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정기적인 장학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선보이고 있다고 생각한다. 고객들이 장학금이벤트를 이용해 실질적인 혜택을 받거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 이 같은 이벤트를 응모 할 때 1등 당첨은 생각해보지도 않았는데 막상 당첨되고 나니 정말 기쁘고 놀랍다. 이런 좋은 이벤트를 기획해주신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를 비롯해 르하임 광명하안점 점주님께도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덕분에 르하임을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 같은 고객의 매장 이용 부담까지 생각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르하임스터디카페 고객들의 편안한 매장이용을 돕고 있다. 이는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 제휴마케팅과 더불어 르하임 스터디카페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며 고객 유치 확장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어 전국 가맹점주들의 수익 증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 같은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한 고객유치에 성공하며 점주들의 수익 증대 및 브랜드 가맹점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전국 170개의 가맹계약 성과를 이뤄내며 업계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0월  용인보정점, 구리수택점, 광주동천점 등 전국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11월에는 수원망포점, 대구월성점, 광주진월점, 광주문흥점, 원당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중에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는 10월31(목)부터 11월2(토)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창업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