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17:41 (일)
연일 ‘완판 행진’로 눈길 끌고 있는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상태바
연일 ‘완판 행진’로 눈길 끌고 있는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1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SNS에서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이 론칭한 전기면도기가 ‘대란템’으로 주목받으며 연일 완판을 진행 중이다. 이 제품은 출시 5개월여 만에 2만 대 이상 판매 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모든 남성을 위한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인 트리플블랙은 ‘We trust Black’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트리플블랙은 지난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약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쌓아온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전기면도기를 독점 기획·개발했다. 이후 국내 1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한 최초 론칭에서 목표액의 8,650%를 넘어서며 전체 면도기 부분 1위를 달성하는 등 엄청난 관심을 모았다.

회사 측은 브랜드 고객 관점의 비디오 컨텐츠와 담당자의 진정성 있는 리뷰를 통해 젊은 남성 고객 사이에서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고 있다.

트리플블랙 관계자는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제품성능과 품질을 지키며 가격거품을 최소화한 것이 고객들을 만족시킨 것으로 보고 있다”며 “트랜디한 디자인을 최초로 선보인 것도 고객들의 관심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트리플블랙은 향후 지속적으로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집중할 계획이다. 현재 주력 상품인 전기면도기 X5 모델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디자인뿐 아니라 모든 조립과정과 품질 검수를 국내에서 직접 진행 중이며, 고가의 모델에 들어가는 터보 기능도 탑재했다.

이 제품은 현재 트리플블랙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비디오 마케팅(V-커머스) 컨텐츠를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상품을 소개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다가가고 있다.

여기에 공식 홈페이지뿐 아니라 29CM 스페셜오더, 오늘의집, 펀샵, 카카오선물하기 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접점에서 만나고 있으며 그 결과 한정판 컬러인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컬러 등은 연일 완판을 기록 중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메인 상품인 전기면도기 X5뿐 아니라 프리미엄 모델인 X7 외에 칫솔 살균기, 칫솔 등 고객이 원하는 제품들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출시 예정”이라며 “메인 컬러인 ‘블랙’ 컬러 이외에 다양한 컬러의 한정판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