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10 (토)
국내 겨울 온천여행 '석정온천 휴스파', 천연 유기 게르마늄 온천... 가족여행, 데이트코스로도 적합
상태바
국내 겨울 온천여행 '석정온천 휴스파', 천연 유기 게르마늄 온천... 가족여행, 데이트코스로도 적합
  • 우진영
  • 승인 2019.10.21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가족과 함께 겨울 온천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추위가 파고드는 계절에는 어깨가 뭉치면서 혈관도 수축되고 몸이 더 뻐근하게 느껴지기 마련이다.

이맘때면 간절해지는 피로까지 없애는 국내 온천 여행지로 대표적으로는 '석정온천 휴스파'를 꼽을 수 있다. 석정온천 휴스파는 힐링, 피부를 통한 면역증진에 도움을 주고, 천연 유기 게르마늄 온천으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천연 유기게르마늄 온천은 피부를 통한 면역력증진, 산성체질의 알칼리화 및 체내 중금속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엔도르핀 생성 촉진작용으로 일상에 활기를 더한다. 이외에도 통증, 당뇨 완화 작용, 중금속 배출 작용 등 신진대사를 원활히 한다.

피부와 뭉친 근육을 풀기 위한 프리미엄 스파, 다양한 온천탕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효도 온천여행,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다.

이에 석정온천 휴스파 관계자는 "환절기, 겨울을 앞두고 국내 온천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며 "게르마늄 온천은 건조해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건조한 피부를 관리 및 건강관리로는 꾸준한 온천욕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해 재방문율이 높은 온천중 하나로 손꼽힌다"고 전했다.

한편, 석정온천 휴스파에서는 편리하고 경제적인 1년 회원권 모집을 실시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연관 회원권 및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