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55 (목)
포엘리에, 휴대용 여성청결제 ‘이너퍼퓸 미스트’ 출시기념 체험단 100명 모집
상태바
포엘리에, 휴대용 여성청결제 ‘이너퍼퓸 미스트’ 출시기념 체험단 100명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1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이너퍼퓸 미스트 출시 기념,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모집기간은 10월 21일(월)부터 10월 27일(일)까지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포엘리에 온라인 공식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너퍼퓸 미스트 제품 체험 후 포엘리에 공식몰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포엘리에 측은 포토후기 작성자 전원에게 적립금 2,000P를 증정하며, 우수 리뷰자에게는 포엘리에의 제품인 로블퍼퓸 바디크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곧 출시될 ‘이너퍼퓸 미스트’는 포엘리에의 베스트 제품인 이너뷰티 여성향수 이너퍼퓸의 NEW LINE으로 선보이는 Y존미스트 제품으로, 이너퍼퓸의 기존 향 중 달콤한 향의 오드봉봉, 상쾌한 향의 오드포렛, 우아한 향의 오드비쥬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기존의 이너퍼퓸이 팬티나 생리대 위에 한 두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는 속옷향수 제품이라면, 이너퍼퓸 미스트는 Y존에 분사가 가능하며 뿌리는 바디미스트 타입의 휴대용 여성청결제로 개발됐다.

노워시 타입의 퍼퓸 청결미스트로 신경 쓰이는 Y존 냄새와 청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2019년 출시 이후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이너퍼퓸이기에 NEW LINE으로 선보이는 이너퍼퓸 미스트 역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오픈과 동시에 체험단 신청자가 늘고 있다고 포엘리에 측은 전했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그 동안 이너퍼퓸을 사용해주신 많은 고객들의 의견 중, 바디미스트 타입의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 보습력이 추가됐으면 좋겠다,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꺼내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 등등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만들게 된 제품이 바로 이너퍼퓸 미스트다.”고 전하며 “청결과 보습, 그리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진 이너퍼퓸 미스트가 여성들의 건강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