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00 (목)
그랩비, 아이폰11 PRO 케이스 출시기념 2+1 이벤트
상태바
그랩비, 아이폰11 PRO 케이스 출시기념 2+1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8일부터 이동통신 3사를 통해서 아이폰11 PRO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 국내의 경우 3차 출시 국가로 지정되어 늦은 출시가 예정되어 있지만 사전예약 첫날부터 자급제 단말기는 모두 매진될 만큼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

삼성과 엘지와 달리 애플 스마트폰은 구성품에 별도의 케이스와 보호액정필름이 부착되어 있지 않다. 이번에 출시되는 3종 모두 무선충전이 지원이 되면서 전면과 후면에 강화유리 소재가 적용되어 있다. 강화유리는 스크래치에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지만 실생활에서 많은 흠집을 발생할 수밖에 없다. 이번에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입한 소비자들이라면 단말기 보호를 위해서 미리 아이폰11 케이스와 강화유리를 구입해야하는 이유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그랩비’에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서 리얼슬림, 파스텔슬림, 리얼실리콘까지 3종의 아이폰11 PRO 케이스를 선보였다. 리얼슬림 케이스는 투명한 컬러부터 그라데이션을 적용한 5종의 색상을 출시하면서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얼슬림이 투명한 소재를 적용해서 단말기가 가지고 있는 고유 컬러의 멋을 살린 슬림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파스텔슬림은 솔리드한 블랙, 옐로우, 레드, 블루, 핑크, 스카이블루 색상을 가지면서 심플하면서 유려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20~30대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애플은 실리콘 소재의 정품 케이스를 출시한다. 정품 케이스는 단말기 하단이 오픈된 구조를 가지고 있어 시간이지나면서 메탈 프레임에 스크래치가 남는 단점이 있다. 그랩비에서 출시한 아이폰11 케이스 리얼실리콘은 정품 케이스의 단점을 보완한 완벽한 4면 보호 설계를 가지고 있는게 특징이다.

이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그랩비’에서는 독일에서 직접 설계하고 생산하는 리얼카본 슬림 케이스까지 10월말 출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아이폰11 PRO 케이스 출시 소식 및 2+1 이벤트는 네이버 디지털 스마트폰 악세사리 전문 브랜드 ‘그랩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