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20 (목)
씰리매트리스 최대 53% 할인행사 진행, 씰리침대 흥덕점으로 소비자 발길 이어져
상태바
씰리매트리스 최대 53% 할인행사 진행, 씰리침대 흥덕점으로 소비자 발길 이어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덕가구단지에 위치한 씰리침대 흥덕점에서 씰리매트리스 및 침대프레임을 최대 53%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씰리침대 창립 138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씰리매트리스 중에서도 신제품 '쥬노'와, 인기제품으로 꼽히는 '에오스2' 매트리스 등 대상으로 진행된다.

씰리침대는 씰리코리아에서 생산한 정품 매트리스만 A/S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종류에 따라 최대 10년까지 품질보증이 지원된다. 씰리침대 흥덕점은 씰리코리아 정식매장으로 씰리코리아에서 생산한 정품을 판매하고 있다. 

씰리침대 흥덕점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씰리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씰리침대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씰리매트리스 전문 컨설턴트가 매장 내 상주하며, 고객마다 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컨설팅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씰리매트리스를 선택하고 구입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행사품목인 씰리매트리스 외에도, 메모리폼매트리스, 스프링매트리스, 침대프레임, 모션베드 등 다양한 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씰리침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평소 씰리침대에 관심이 있던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씰리침대 흥덕점 관계자는 “흥덕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등 주변 지역에서도 행사제품을 보러 많이 찾아오고 있다. 이번 씰리침대 창립 138주년 행사를 통해 씰리매트리스 제품을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