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55 (수)
템퍼매트리스 씰리,패밀리침대등 전문매장 대전청주,대구가구단지 등전매장 더슬립, 입주민들을 위한 파격이벤트 개시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씰리,패밀리침대등 전문매장 대전청주,대구가구단지 등전매장 더슬립, 입주민들을 위한 파격이벤트 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9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이 선선해지면서 이사를 하는 한국인들이 비약적으로 늘어났다. 그렇다보니 입주가구 구매를 하려는 소비자들도 같이 늘어나게 됐는데, 정작 중요한건 가격대가 너무 부담이라는 것이다. 특히 템퍼매트리스 같은 해외 제품은 유통비와 유지관리비를 모두 포함해 판매를 하고 있어 쉽사리 구매하기가 어려운데, 점점 해외매트리스의 성능이 알려지면서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그렇기에 현재 잠실하남가구단지에 자리잡고 있는 더슬립이 큰 인기이다. 입주가구로 큰 인기인 해외매트리스를 해외현지가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인데, 한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격대로 명품 브랜드들을 구매할 수 있어 분명 만족스런 쇼핑이 가능할 것이다"라며 자신있게 얘기하고 있다.

인천가구단지에 자리잡고 있는 템퍼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은 여러 해외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 및 체험해보고 구입할수가 있다. 특히 씰리, 썰타, 밀리, 에어룸, 킹스다운 등 유명브랜드들만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런 쇼핑을 유도하고 있는데, 전문가가 각 매장마다 상주하고 있어 본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각 브랜드마다 제조법, 원단이 다르기 때문에 기능들이 모두 다르다. 전남광주가구단지에서 큰 인기인 템퍼매트리스 는 NASA에서 만든 혁신적인 신소재인 메모리폼을 원단으로 사용한 브랜드이다. 이 메모리폼이 수면시 신체에게 압력을 가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신체도 교정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허리디스크 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높은 구매율을 보이는 브랜드다.

부산김해가구단지에서는 씰리매트리스가 큰 인기이다. 유명인사인 우사인볼트, 미국 전 오바마 대통령등이 사용하며 효력을 널리 입증한 바 있는데, 브랜드에서 만든 씰리 스프링이 흔들림이 없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그렇기에 대구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 현지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대전청주가구단지인데, 이곳만의 독특한 직수입 방법때문이라고 한다. 각 매장으로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닌 창고로 직수입을 하고 있어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있어 유통비와 유지관리비를 받지 않고 제품가만 그대로 소비자들에게 받고 있다. 그렇기에 효율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건데, 프레임은 자체제작으로 여러 디자인과 사이즈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일산파주가구단지에 진열되어 있는 제품만 하더라도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모션베드, 전동베드 등 다양한 규격의 제품이 있고, 원단만 하더라도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패브릭프레임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그렇기에 편한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데, 특히 템퍼매트리스 는 모션베드, 전동베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방문객들에게 전문가가 어떻게 구매하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부분을 알려주고 있다.

한편 분당용인가구단지에서는 템퍼매트리스 포함 전품목 구매시 무료로 배송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해외와 똑같은 품질보증기간을 거치기 때문에 오랜 기간 안전하게 사용할수가 있다. 그렇기에 현재 더슬립 방문객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고급침구, 베개, 방수커버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