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30 (금)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등 전문 기업 일산파주,용인분당가구단지 등 전매장 베니시모 파격 할인
상태바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등 전문 기업 일산파주,용인분당가구단지 등 전매장 베니시모 파격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9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 크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이 있고, 반면에 눈에 띄지도 않을 것만 같은 곳인데도 일부러 찾아 가게 되는 곳들이 있다. 그만큼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필요로 하는 니즈를 잘 파악하여 운영을 한다는 것이다. 또한 그곳의 특색도 무시할 수는 없다. 소비자가 원하고 자주 발걸음을 두는 곳은 그만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 2019년도에 G밸리뉴스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쿠아클린소파 및 샤무드소파 전문 기업 베니시모는 신소재 패브릭을 정품만으로 고집하여 직수입을 하고, 브랜드에서 직접 자체적인 기술력에 따라 제작을 하는 곳이다. 

때문에 동종의 품목들에 비해서 거품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도 합리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특히 외, 내장재 기술력은 대외적으로 인증받은 이곳의 독자적인 테크닉으로 의해 제작되었기 때문에 더욱 신뢰하고 발걸음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일산파주가구단지, 용인분당가구단지 인근 등에 위치한 베니시모 매장에서 아쿠아클린소파 및 샤무드, 사하라 등을 모두 아울러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는 희소식이 전해져 왔다. 안그래도 가을이 되면서 아파트들의 분양 시즌과 웨딩 시즌까지 겹쳐 입주민 및 신혼 고객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던 추세였다.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더욱이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원단 자체가 50여 가지의 컬러로 표현될 수 있는 아쿠아클린소파 의 특성에 따라 천안가구단지, 대전청주가구단지 등에 위치해 있는 본 매장에서는 각 쇼룸을 하나씩 두고 그곳에서 고객이 직접 컬러 및 사이즈, 디자인, 원단 등을 자유자재로 선택하여 제작주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개성시대 라는 말에 걸맞게 모든 소비자들에게 본인의 취향대로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편리한 시스템을 갖춘 대구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및 부산해운대가구단지 인근 등에 있는 베니시모로 많은 소비자들이 할인 소식까지 듣고 많이들 몰리고 있다고 한다.

아쿠아클린소파는 컬러의 표현도 폭이 넓지만, 반려묘, 반려견 등 집에서 동물들과 함께 생활하는 경우가 많아진 현대인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도 할 수 있다. 웬만하면 스크래치가 나지 않고, 이물질도 잘 스며들지 않아 얼룩이 지지 않는다. 액체가 흘러도 생활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물티슈로 닦아주면 그만이다. 이는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나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편리하게 다가오는 요소 중 하나이므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조건이 되었다. 

이외에도 사람의 인체에 미치는 영향이 강한 품목 중 하나이므로 각 모델마다 허리를 받쳐주거나 쿠셔닝이 탁월한 등 다양하게 주요 기능을 갖추었다. 사람들마다 유난히 선호하는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 쇼룸에서 체험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또한 원단 이외에도 부자재로 들어가는 것들 마저도 친환경 자재들로 제작되어 보다 인체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알려졌다. 본 행사의 경우에는 가죽소파와 카우치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및 각종 신소재 패브릭 상품들에까지 모두 적용되고, 10월 말일까지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