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5 (금)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 용인점 및 대구점 씰리, 템퍼페딕 등 패밀리침대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 용인점 및 대구점 씰리, 템퍼페딕 등 패밀리침대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0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만성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사람들은 무엇보다 '수면의 질'이 좋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좋은 수면황경을 위해서는 침실, 침구, 베게, 매트리스등을 확인하고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에서는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서 매트리스, 침구 맞춤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람마다 편안하게 느끼는 매트리스를 쿠션스타일과, 단단힘, 크기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의 상담과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해 본 뒤 가장 알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또한 환경물질에 예민한 고객들을 위해서 친환경 인증마크인 Certifur-us 인증마크를 받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혼침대, 입주침대로 많이 찾는 씰리 퍼포먼스,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잉글랜더 등의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드부터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클러프트까지 타이트탑과 필로우탑, 유로탑 등의 쿠션 스타일을 비롯해 1부터 10까지 컴포트레벨(단단함의 정도)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신 뒤에 선택 할 수 있도록 넓은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템퍼 어뎁트, 프로어뎁트 특별행사를 포함하여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상품의 경우 최대 8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점,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