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6:55 (수)
아이폰11 프로 스펙 아이폰11 시리즈 출고가 궁금증 ‘에스엠마켓’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제공
상태바
아이폰11 프로 스펙 아이폰11 시리즈 출고가 궁금증 ‘에스엠마켓’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0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의 신작인 아이폰11 국내 출시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출시 일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사전예약이 활발하게 진행 되고 있다. 아이폰11 시리즈는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pro) 아이폰11 프로맥스 (pro max) 로 총 세가지. 지난 달 20일 미국과 홍콩 등을 1차 출시국으로 지정, 출시 후 판매량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전문가들은 이를 전작보다 낮아진 가격, 비해 업그레이드 된 스펙을 원인으로 꼽았다.

 

아이폰11 시리즈는 예상을 뒤엎고 5G가 아닌 LTE 모델로 출시된다. 국내 시장이 5G로 빠르게 변화 되어가고 있는 만큼 아이폰11이 타 국가에서처럼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대한 확신은 없으나, 전문가들은 다양한 색상과 아이폰11 프로 스펙 등을 장점으로 내세워 우수한 점들을 인정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해 긍정적인 판단을 내렸다.

 

국내 3사 통신사인 SKT KT LGU+에서는 이미 한창 사전예약을 접수 중이다. 애플은 통신사에서 지급하는 리베이트가 적기 때문에 공시 지원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매달 요금을 25% 할인 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으로 구매하는 것이 유리하단 전망이다. 애플 신규 스마트폰에 대한 소식들이 속속히 전해지고 있는 와중,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 사이트인 ‘에스엠마켓’ 에서 전해온 소식이 눈에 띈다.

 

‘아이폰 시리즈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인 에어팟 2세대를 비롯한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 했다. 이번 아이폰11 사전예약 혜택을 많은 소비자 분들께서 받아가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는 관계자의 이야기다. 실제로 아이폰7부터 단자가 통합 되어 불편함으로 원성을 산 전적이 있었기에 에어팟은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필수품으로 자리 매김 해가고 있다.

 

이러한 에어팟을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을뿐더러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아이폰11 사전예약을 기념해 기존 기종들인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5G, LG V50S, 갤럭시A90, 아이폰XS,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라는 관계자의 첨언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스엠마켓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