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0 (토)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 10년 이상 신뢰도 높은 행보로 애묘인의 호평을 받아
상태바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 10년 이상 신뢰도 높은 행보로 애묘인의 호평을 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0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를 기르는 사람들은 대부분 ‘집사’라는 칭호가 붙게 되며 고양이에게 간택을 받았다는 표현을 받고는 한다. 고양이는 다른 반려동물과는 달리 마음을 열게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로 노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고양이가 마음을 열게 될 경우 다른 반려동물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특유의 애교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고 실내에서 기르기 편안하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바쁜 현대인이나 1인가구에서 기르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애묘인들 사이에서 합리적인 분양가와 뛰어난 퀄리티의 반려묘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후문이 이어지는 곳이 있다. ‘나비캣’이라는 곳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전문 브리더가 키운 고양이를 분양하는 전문 분양샵이기 때문이다.

이윤 창출만을 목적으로 열악하고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대량으로 고양이를 사육하는 직업형 브리더와는 달리 전문 브리더가 직접 반려묘들을 생명존중을 철칙으로 삼고 양질의 반려묘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분양 중인 모든 고양이들은 제휴 동물병원의 수의사가 자묘 필수 검진항목을 진단해 철저하게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본검진을 비롯해 홍역 및 범백 등 필수접종을 마친 고양이만을 분양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별내, 남양주, 구리, 잠실, 송파 등 다양한 곳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10년 이상 축적한 노하우와 지식을 토대로 24시간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4시간 분양관련 문의는 물론 분양 이후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또는 문제들에 대한 대처법을 알려주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크게 호평을 받아 등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나비캣의 모든 고양이들은 먼저 철저하게 인물검사를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게 되기 때문에 다른 분양샵에 비해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더불어 평소 약 200마리를 확보하고 있을 정도로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상냥하며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 특징인 스코티쉬 폴드고양이부터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인 노르웨이숲 고양이, 몸통에 점박이 무늬가 있지만 다리나 배 부분은 고등어태비와 같은 줄무늬 혼합되어 있는 뱅갈 고양이, 차분한 성격과 품위 있는 외모로 귀부인이라는 별명이 있는 렉돌, 페르시안 고양이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전국 각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러시안블루, 샴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웃고 있는 듯한 표정 그리고 은빛털색과 신비한 눈빛 단모종의 귀족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먼치킨 및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 숏헤어 등 다양한 고양이들을 전국각지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동점 광주, 창원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이 위치한 나비캣에서 반려묘종으로는 짧은 털의 우아함과 아름다운 아비시니안 고양이와 엑죠틱 이외에도 터키쉬앙고라, 미국 캘리포니아가 원산으로 독특하게 뒤로 넘어가 있는 귀가 특징한 아메리칸컬, 털이 없이 가죽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 스핑크스 겉보기에는 다소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교와 쾌활적인 데본렉스 고양이들이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별칭이 붙여져 있다.

선진국형 고양이 분양샵을 운영하고 있는 나비캣 관계자는 “초보 애묘인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 여건 등 양육환경과 요구사항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부천, 대구, 수원, 분당, 의정부 등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건강한 고양이만을 분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셀커크렉스 반려묘종과 네벨룽, 가온 등 희귀품종묘들에 대해서도 예약을 통하여 원하는 품종의묘를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양 전 후로 상황이 생겼을 경우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빠르게 대처 받을 수 있다.

선진국형 고양이 분양샵을 운영하고 있는 나비캣 관계자는 “초보 애묘인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 여건 등 양육환경과 요구사항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부천, 대구, 수원, 분당, 의정부 등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건강한 고양이만을 분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의 지점은 인천과 서울 및 경기도, 경상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에는 잠실 건대와 신사 강남 및 마포 지점이 있다. 경기도에는 수원과 성남시 분당 및 의정부, 광명 그리고 일산 지점들이 위치해 있으며 경상도에는 대구와 부산 점이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