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05 (토)
파주 킹타이마사지, “태국전통마사지 및 아로마 오일 마사지로 피로 회복”
상태바
파주 킹타이마사지, “태국전통마사지 및 아로마 오일 마사지로 피로 회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주 킹타이마사지
사진=파주 킹타이마사지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과 사회생활로 인해 일상에서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호소한다. 이에 데이트를 하더라도 커플마사지를 받으러 가거나 타이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등을 찾으며,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를 하기도 한다.

태국 전통 타이마사지와 아로마 오일 마사지 등의 마사지는 근육 결림이나 부종 등 피로 회복을 위한 마사지로 신체 및 근육에 유익한 자극을 줘 젖산이 효과적으로 제거되고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파주 킹타이마사지는 파주 금촌동 및 운정신도시, 금릉역 등에서 커플마사지를 비롯한 다양한 마사지를 통해 피로회복과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국 현지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와 소품에 신경 썼으며, 태국관리사가 직접 관리를 진행한다.

또한 간단한 태국어를 보이는 곳에 써놔 언어의 막힘없이 마사지를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외에도 커플룸과 단체룸, 남 여 전용 샤워장 구비 등의 시설로 이용객의 편안함을 중시했으며, 아로마테라피와 발마사지 등의 마사지도 진행한다.

파주 킹타이마사지 관계자는 “편안한 공간에서 받는 마사지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고객 맞춤 마사지 프로그램을 통해 몸과 마음 모두 적절한 휴식을 취하고 힐링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파주 킹타이마사지에서는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테라피, 커플마사지 등 고객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태국관리사와 소통을 통해 마사지 기호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