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20 (목)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할로윈데이 맞아 ‘러브 메이즈 프라이빗 할로윈 파티’ 26일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할로윈데이 맞아 ‘러브 메이즈 프라이빗 할로윈 파티’ 26일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0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할로윈데이 기념 ‘러브 메이즈 할로윈 프라이빗 파티’(LOVE MAZE HALLOWEEN PRIVATE PARTY)를 오는 26일 개최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할로윈데이 맞이 러브 메이즈 할로윈 프라이빗 파티는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4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에서 미혼남녀 16명(남: 8명, 여: 8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다. 드레스코드는 남성은 정장, 여성은 원피스 및 드레스다.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개성 있는 소품들이 준비되고, 전문 MC의 파티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파티의 참가자들은 즐거운 분위기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결혼정보업체 파티에 참석할 예정인 미혼남녀는 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안심하고 이성을 만날 수 있도록 신원인증 과정을 필수적으로 거친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파티 담당자 홍승표 팀장은 “낭만적인 가을밤의 할로윈데이를 맞아 미혼남녀들이 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파티에서 법조인,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공무원 등 새로운 인연을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바로알기 그린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및 재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본 결혼정보회사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한 감성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