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25 (수)
프렌차이즈 ‘시즌원PC방’, “PC방창업시에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사항 체크해야
상태바
프렌차이즈 ‘시즌원PC방’, “PC방창업시에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사항 체크해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이 단순히 게임만을 즐기는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면서 PC방 창업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시즌원PC방’은 이벤트 단기광고로 홍보하지 않고 기본적인 혜택을 모두 갖추고 시작하는 곳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PC방 창업비용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을 끝없이 모색 중이다. 또한 주기적인 회의를 통해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모색하고 있다. 

말뿐인 컨설팅이 아닌 편의성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동선에 맞춰 인테리어 시공을 하는 ‘시즌원PC방’은 시즌원 본사가 인테리어 디자인 및 시공팀과 함께 운영을 시작해 인테리어 공장에서 동일한 소재를 다른 pc방 프랜차이즈 업체보다 저렴하게 공급받아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소자본창업과 비용절감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대다수 프랜차이즈는 계약 당시와 계약 후 말들이 다르고 공사 시작 후 점포에 대한 추가금이 발생하는데 반해 ‘시즌원PC방’은 계약을 위해 금액을 낮춘 후 2차 추가금을 받지 않으며, 항상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하게 점주들을 대하고 있다.

소자본창업이 가능한‘시즌원PC방’은 신규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로열티와 면제교육비를 100% 지원하고 윈도우 정품 전액 무상 지원, 화재 보험료 1년 무상 지원, 순간온수기, HD CCTV 4채널 지원, 카페형 주방 무상 시공, 등 많은 것들을지원해주고 있다.

더불어 매장 오픈 홍보 마케팅, 기계식 키보드, 최고급 마우스, 컴퓨터 업그레이드, 전 매장 wifi 설치, 등 쿨 계약 시 서비스 혜택 등 총 23가지의 풀 패키지 혜택을 제공하며 합리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개인PC방창업자들의 소자본창업을 돕고 있는 ‘시즌원PC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