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6 17:52 (토)
국스월드, 파나픽셀SB 협약을 통해 고성능 윈도우필름 런칭
상태바
국스월드, 파나픽셀SB 협약을 통해 고성능 윈도우필름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스월드가 최신 기술이 적용된 파나픽셀 윈도우 틴트 필름을 선보이며 자동차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파나픽셀은 하이퀄리티 제품 생산을 위해 미국, 일본, 한국에서 수많은 필름 샘플을 취합하여 장단점을 분석한 결과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파나픽셀 윈도우 필름 라인업 중 고급 라인으로 울트라클리어 원단을 통해 기존 세라믹 필름의 단점인 햇빛에 뿌옇게 탈색되는 문제점을 개선하였으며, 슈퍼블랙 컬러의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차의 품격을 올려주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통해 운전 중 눈에 피로감을 느끼게 하는 차의 전조등, LED 전광판, 교통 신호등에서 나오는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차단하여 운전자의 시력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국내 신차패키지 전문 업체 국스월드는 관계자에 따르면 “과거 소비자들은 멋을 내기 위한 썬팅에 치중했지만 최근 신차 구매 후 썬팅 시공시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에게 파나픽셀SB와의 협력을 통해 사생활 보호와 열차단, 내구도, 기능성을 파나픽셀 윈도우 필름을 통해 모두 충족 시킬 수 있어 연일 상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파나픽셀SB는 매년 R&D를 통해서 각 분야의 고기능 필름을 공급하며 하이퀄리티 윈도우 틴트를 선보이고 있다. 파나픽셀 시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검색 '국스월드'를 통해 상세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