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00 (목)
에어워크서프 ‘내 맘대로 세트’ 이벤트 시작, "원하는 상품만 담아 할인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상태바
에어워크서프 ‘내 맘대로 세트’ 이벤트 시작, "원하는 상품만 담아 할인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워크서프, 공식몰 단독이벤트, '내맘대로 세트' 할인 행사 시작! 10% 할인에 추가 7% 할인

래쉬가드, 비치웨어등 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인 에어워크서프가 공식몰 단독 이벤트 ‘내 맘대로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내 맘대로 세트’ 이벤트는 우선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원하는 상품만으로 구성한 ‘상의+하의+레깅스 3PCS’를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기존 95,000원에서 79,9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내 맘대로 세트’ 이벤트는 기존의 세트 구성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상품들의 조합으로 세트상품을 만들어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기존에 래쉬가드 판매 형태는 단품으로 판매하거나 상하의가 이미 정해진 세트로만 판매되어 왔으며, 또한 정해진 세트 상품을 구매했을 때만 효율적인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었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는 위와 같은 이유로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세트 구성으로 받아볼 수 없었던 고객들의 불만 사항을 수렴하여 만들어진 이벤트다.

이에 에어워크서프는 “원하는 상품으로 세트상품 할인을 받을 수 없었던 고객분들에게,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