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5 (토)
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외모와 건강상태가 뛰어난 반려동물을 만난다
상태바
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외모와 건강상태가 뛰어난 반려동물을 만난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의 상승과 이혼율의 증가, 고령화 등 사회적인 변화가 주요한 요인으로 작용해 1인가구는 우리사회의 주를 이루게 되었다. 통계청이 실시한 2018년도 인구 총 조사에 따르면 1인가구는 전체의 29.3%를 차지하고 있다.

 

1인가구들은 홀로 거주하기 때문에 외로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를 해소하고자 반려동물을 기르는 경우가 많다. 늘어나는 1인가구에 힘입어 반려인 또한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을 정도인데, 이들은 대부분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거나 자신처럼 소중하게 다뤄 펫팸족이나 펫미족등의 다양한 신조어가 생겼다.

 

펫팸족과 펫미족을 자처하는 이들은 반려동물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대부분 까다로운 기준을 가지고 분양샵을 선정하는 경우가 많다. 현재 펫팸족과 펫미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이라는 곳이다

 

현재 아담스펫은 프리미엄 분양샵 믿을만한 애견분양샵, 애묘분양샵 등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2000년도 오픈한 아담스펫은 소신이 있는 운영을 펼친 결과 인천, 제주, 천안, 부산, 강남 등 전국에 다수의 매장이 분포하고 있다.

 

경매장, 불법사육장 등에서 반려동물을 공급받는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와는 달리 아담스펫은 브리딩을 통해 뛰어난 반려동물만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브리딩은 동물육종학이나 유전학 등 전문적인 지식을 토대로 선택적인 번식을 진행해 보다 뛰어난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얻을 수 있다.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당일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만일 분양 이전 반려동물의 건강상태에 문제가 발생할 시 수의사가 직접 의료서비스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분양 당일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에서 나오는 자신감으로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아담스펫은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