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25 (수)
유에스베드 가을 이벤트. 상담 후기만 남겨도 혜택이 가득한 수입매트리스 체험전시장
상태바
유에스베드 가을 이벤트. 상담 후기만 남겨도 혜택이 가득한 수입매트리스 체험전시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9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웨딩을 준비하는 신혼고객들이 늘어나며 유에스베드의 상담후기 이벤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가성비가 뛰어난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수입매트리스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침대프레임, 침구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진 유에스베드의 이번 이벤트는 방문 상담후에 후기링크를 남긴 전원에게 기프티콘이 증정되며,각 지점별로 우수후기와 포토제닉상을 시상한다.

이미 유에스베드의 체험전시장이 많이 알려진 만큼 침대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유에스베드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다. 뛰어난 성능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트리스가 전시 되어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 자유롭게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나 유에스베드 에서 매트리스를 구입시 고급침구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확장 이전한 하남전시장에서는 소파와 거실장을 비롯한 다양한 가구를 선택하기에도 좋다.

특히나 품질보증서와 멤버십카드등으로 오랜 기간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본사 물류팀을 통해 배송부터 설치까지 안전하게 진행되니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이미 가성비로 유명한 씰리매트리스부터, 고급라인인 스턴스앤포스터, 메모리폼의 대명사 템퍼페딕등 다양한 모델들이 진열되어 있으며, 각 매장 직원들은 오랜 가구 판매경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에 도움이 되는 심리상담사 교육을 받아 전문적인 지식으로 소비자들의 체험 및 구매에 도움이 된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는 모든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일산 파주, 평택 안성, 인천, 하남 등 다양한 곳에서 동일한 서비스와 정찰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나 최근 확장을 마친 하남전시장은 위치적으로도 하남 미사강변지구에 위치하여 서울 강남 ,강동 지역을 비롯하여 구리, 남양주, 용인 등 다양한 지역에서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