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5 (금)
전주웨딩 '브라이드by썬' 11월 이벤트 오픈…선착순 30쌍에게 특별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전주웨딩 '브라이드by썬' 11월 이벤트 오픈…선착순 30쌍에게 특별한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웨딩스튜디오 ‘브라이드 by썬’이 오는 11월부터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30쌍을 대상으로 혼주 헤어 메이크업, 애프터드레스, 앨범 4p 업그레이드, 리허설메이크업, 야외촬영 등 다양한 구성을 서비스로 제공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라이드 by썬’은 서울과 전주를 오가며 10여 년간 웨딩플래너로 활동해온 젊은 CEO가 이끄는 웨딩샵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인물위주의 심플하고 모던한 웨딩 촬영과 메이크업으로 전주의 트렌디한 웨딩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하루 한 팀만 집중해 진행하는 웨딩촬영은 메이크업실과 피팅룸을 단독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컨셉 미팅을 통해 선정한 스타일로 스토리텔링 기반의 커스텀촬영을 진행하므로 신선하고 독창적인 사진을 원하는 신랑 신부의 만족도를 높였다. 

 

촬영 전 사진, 메이크업, 드레스 등 각 파트별 전문가들과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원활한 소통으로 고객의 의견 반영이 이루어지며 모든 과정은 정희선대표가 직접 디렉팅에 나서 웨딩샘플앨범과 동일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 드레스는 물론 맞춤드레스까지 구비해 신부의 개성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본식에 앞선 메이크업 리허설에서 최신 트렌드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을 진행하고 있다.

 

전주웨딩샵 ‘브라이드 by썬’의 정희선대표는 "전주 지역이 수도권에 비해 트렌디한 웨딩문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못하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껴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포토그래퍼와 서울 강남권에서 활동한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각 분양 전문가들과 함께 웨딩토탈샵을 창립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제 나이가 결혼적령기의 나이인만큼, 신부들의 시선에서 바라보며 해당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서비스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며 “젊음을 무기로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는 시도와 노력을 통해, 수도권 지역 못지않은 전주의 웨딩 토탈샵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브라이드 by썬’은 앞서 개최된 전주 웨딩박람회에 이어 자체 웨딩체험&초대전 행사를 진행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브라이드 by썬’의 11월 선착순 이벤트 문의사항 및 스튜디오촬영, 웨딩드레스 대여, 웨딩헤어 및 메이크업 등의 상담문의는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