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25 (금)
강남커플마사지 디오리엔탈 스파, 컨디션 맞춤 관리로 고객 만족 경영 선포한다.
상태바
강남커플마사지 디오리엔탈 스파, 컨디션 맞춤 관리로 고객 만족 경영 선포한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커플마사지로 유명한 디오리엔탈 스파에서는 고객 개개인의 컨디션에 맞는 관리가 가능하다. 덕분에 고객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한다라는 호평을 내놓으며, 다시금 재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생활에서 피로가 누적돼 만성피로를 느끼기 쉽다. 이에 디오리엔탈 스파 오랜 경력의 수석 테라피스트가 기획한 원하는 집중 부위별 케어가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바로 해당 스파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3종 케어로 목 집중 관리인 안티스트레스’, 복부 집중 관리인 타이허발컴프레스’, 하체 집중 관리인 오가닉뱀부릴렉스.

특히, 사내 회식, 연인 데이트 코스, 효도 상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강남마사지 프로그램은 회원권으로 구매하면 정상가보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건전한 웰빙 회식 문화를 도모하는 분위기인 만큼, 디오리엔탈 스파의 넓고 청결한 단체룸 및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스파 트리트먼트는 건전하고 건강한 문화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추워진 날씨에 타이허발컴프레스의 예약이 급증했다. 해당 강남마사지 프로그램은 허브볼 찜질 관리가 포함돼 있어, 추위에 쉽게 경직되는 근육을 온열찜질효과로 부드럽게 이완할 수 있다.

강남커플마사지 업체 관계자는 타이허발컴프레스는 수기 테라피로 진행되는 만큼, 전반적인 체온을 상승시켜 면역력 증진을 위한 환절기 관리로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고객마다 컨디션은 천차만별이기에, 관리 전 상담을 통해 추가적인 서비스에 대한 내용도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강남커플마사지 디오리엔탈 스파에서는 작은 정성부터라는 슬로건으로, 본 관리 전에 제공하는 서비스도 꼼꼼하게 신경 쓰고 있다. 와인을 첨가한 제트 풋스파, 핸드메이드 레몬슈가 풋 스크럽과 무카페인 전통차를 제공해, 관리에 최적화된 상태가 될 수 있게 돕고 있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디오리엔탈스파를 일상 루틴에 추가하는 건 어떨까. 네이버 예약,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