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35 (토)
출시 5개월 만에 2만대 이상 팔린 ‘전기면도기’ 트래플블랙
상태바
출시 5개월 만에 2만대 이상 팔린 ‘전기면도기’ 트래플블랙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이 론칭한 전기면도기가 출시 후 연일 완판을 벌이고 있어 화제다. 이 제품은 출시 5개월여 만에 2만대 이상 판매 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리플블랙은 현재 ‘We trust Black’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모든 남성을 위한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트리플블랙은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약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쌓아온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전기면도기를 독점으로 기획·개발했다.

제품 개발 후에는 국내 1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제품을 최초 론칭하고 목표액의 8,650% 투자 유치에 성공, 전체 면도기 부분 1위를 달성했다. 

브랜드 고객 관점의 비디오 컨텐츠와 담당자의 진정성 있는 리뷰를 통해 젊은 남성 고객 사이에서 빠르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했다.

트리플블랙 관계자는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제품성능과 품질을 지키고 복잡한 유통과정을 없애 가격거품을 최소화 하며 고객을 만족시켰던 것과 트랜디한 디자인을 최초로 선보인 것이 고객들의 많은 관심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분석했다.

회사 측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재 트리플블랙의 주력 상품인 전기면도기 X5 모델은 디자인뿐 아니라 모든 조립과정과 품질 검수를 국내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고가의 모델에 들어가는 터보 기능도 탑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