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30 (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록, 73세 고령합격자/70일 단기합격자의 합격비결 밝혀
상태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록, 73세 고령합격자/70일 단기합격자의 합격비결 밝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9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73세 고령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의 합격비결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해 수험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경록은 한국 부동산학의 도입과 정착, 발전에 이바지한 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특히 해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500시간 단기합격자, 탈북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군인 합격자 등 걸출한 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한 것으로 유명하다.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73세 고령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의 합격비결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한 TV 프로그램에도 방영된 바 있는 본 영상에서 두 합격자는 공통적으로 공인중개사 인강을 반복수강한 것이 학습비결이라고 말했다. 또한 70일 단기합격자는 1과목씩 집중적으로 공부한 것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들이 학습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독보적인 정답률을 기록한다. 덧붙여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담겨 학습량이 콤팩트하다.

따라서 남은 시험기관과 무관하게 고효율 학습이 가능한 만능 교육콘텐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통해 더욱 빠르게 실력을 높이는 게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은 수험생이 부담 없는 반복수강으로 중요한 학습내용을 통달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두 합격자는 이 같은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성공적으로 합격을 거머쥘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등 부동산 분야를 공부하는 이들을 위해 ‘경록 부동산 용어사전’ 안드로이드 앱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