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35 (금)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 침대할인매장,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빅세일
상태바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 침대할인매장,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빅세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0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대형 아파트 단지인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및 반도유보라, 한림풀에버, 삼송이편한세상시티 등에 신규입주가 이어지고 있고 결혼식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 사례도 늘어나면서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에 위치한 침대할인매장 ‘바로크소파’는 효율적인 가구장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빅세일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자리에서 디자인가구부터 북유럽가구, 명품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둘러볼 수 있고 각종 브랜드가구들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된 ‘바로크소파’의 금번 특가세일은 그 중에서도 선호도 높은 가구를 시중가보다 저렴한 세일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으로써 평소 가구싸게파는곳을 찾고 있던 경우 유용한 기회가 될 수 있다.

특히 삼송이편한세상시티, 백련산SK뷰아이파크, 고덕그라시움, 향동하버라인 등 입주자들이 일산가구단지와 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에 방문한 후 비교하기 위해 매장에 문의 및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아 가격비교에도 자신 있도록 더 많은 종류의 가구 수량을 준비한 상태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같은 종류의 가구라도 여러 디자인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꼼꼼하게 분석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빅세일전에 신경 썼다”며 “오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해 놨으므로 가을철 즐거운 가구쇼핑 메카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