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3:45 (수)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전문 ‘고르다디자인’ 심플형 상품과 프리미엄형 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상태바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전문 ‘고르다디자인’ 심플형 상품과 프리미엄형 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은 재화나 서비스에 대한 가격이나 정보들을 알아볼 때 인터넷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기업들도 인터넷을 이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활동이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매김하였다.

사업주들은 통상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도메인 및 서버를 연장하는 것에 지속적인 지출을 요해 금전적인 부담으로 다가오게 되었으며, 꾸준하게 관리를 하지 못할 경우에는 무용지물로 전락하는 홈페이지들이 많았었다. 

이에 따라 온라인 광고를 위한 방법과 수단들 중에서 블로그 제작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블로그 제작은 블로그는 한번 제작이 되면 광고주의 아이디로 운영되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자신이 작성한 게시글이 노출로 이어지기 때문에 기대할 수 있는 홍보효과가 크다. 

뿐만 아니라 기업형 홈페이지와 같이 어려운 html 소스로 작업되거나 트래픽용량에 제한이 있어 추가비용을 내야 하는 등 별도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블로그의 장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는 사업주사이에서 블로그제작업체 ‘고르다디자인’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르다디자인의 블로그제작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저렴한 비용으로 블로그의 정형화된 틀이 아닌 맞춤형 디자인은 물론 퀄리티 높은 블로그디자인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며, 원하는 메뉴로 링크연결이 가능한 위젯을 설치할 수도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블로그에 연동할 수 있으며 블로그를 통해 모바일 이용객들이 유입 되었을 때 한번의 클릭으로 전화연결까지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최근에는 심플형 상품까지 출시한 바 있는데, 심플형 상품은 최소화된 작업량으로 심플한 홈페이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설할 수 있으며, 현재 고르다 디자인은 다양한 업종들의 진행이력을 자랑해 타사에 비해 우수한 디자인과 많은 포트폴리오를 보유해 전문성을 확보했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심플형 상품 외에도 1년간 무상으로 블로그관리 및 유지보수가 가능한 상품(프리미엄형 선택 시)을 구비해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더불어 블로그 제작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문 작가들이 1:1로 블로그 관리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홈페이지형블로그만들기에 특화된 업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