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45 (토)
예비 고3 남학생의 소중한 겨울방학,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 캠프와 함께
상태바
예비 고3 남학생의 소중한 겨울방학,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 캠프와 함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2020년 1등급 만들기! 겨울방학캠프 개강 예고

2020학년도 대입 수능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많은 수험생들이 마지막 열정을 쏟고 있다. 이로 인해 예비 고3 학생들 역시 내년 수능에 대비하기 위한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겨울방학 기간은 대입 준비를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다. 수능을 앞둔 마지막 겨울방학 기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따라 수능의 성패가 가늠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많은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함께 할 학원을 찾고 있는 가운데 6년 연속 대입정규반, 캠프반이 조기 마감된 바 있는 ‘양지비상에듀’ 남학생 기숙학원이 ‘겨울방학캠프’ 개강 소식을 전해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안정적인 경영과 합리적인 운영을 통해 많은 학생과 학부모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남자 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2020년 1등급 만들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3남학생 겨울방학캠프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최상의 면학 분위기 조성과 성적 향상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남학생 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예비 고3(현 고2) 문/이과 남학생을 대상으로 △내신 및 수능 대비 단원별 개념정리 완성 △전 과목 수준별 수업 진행 △1:1 질문을 통한 개인별 보완 학습을 목표로 겨울방학캠프를 선보인다.

2020년 01월 01일(수)부터 2020년 1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양지비상에듀의 고3남학생 겨울방학캠프는 총 3개반으로 기획돼 조기 마감이 전망되고 있으며 개강일 당일인 2020년 01월 01일 입소생 전원을 대상으로 국어/수학/영어(각 50분) 반편성 시험이 이뤄진다.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의 겨울방학캠프는 국어, 영어, 수학, 사회탐구, 과학탐구 영역으로 구성되며 수능을 목전에 두고 있는 예비고3 단일학년 남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이미 대입반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선생님들이 직접 강의와 1:1질문지도 그리고 학습상담을 통해 올바른 학습방향설정과 공부방법을 안내한다.

검증된 선생님들의 수업, 질문지도, 학습관리를 통해 매년 최고 수준의 합격률과 성적향상률을 선보이고 있는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남자 학생 만을 대상으로 겨울방학캠프를 진행해 남/여 여러 학년을 모집하는 학원과 차별화를 꾀해 수능 집중학습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양지비상에듀만의 '팖2020' 시스템을 기반으로 수준별, 파트별 정규수업(국어, 영어, 수학)과 선택수업(과목별 세분화)이 진행된다. 

정규수업 국어, 영어는 동일그룹 편성 레벨별 이동수업, 수학은 계열별, 파트별, 레벨별 이동수업이 이뤄지며 부족한 부분은 차별화된 파트별 선택수업을 통해 심화학습과 개념을 한 번 더 다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고되고 험난한 수험생활을 이겨낼 수 있도록 비상에듀기숙학원 초청강사의 열정심리학 강의가 이뤄지며 15년 입시분석 데이터를 통해 고3 수험생들에게 다가온 수시와 정시에 올바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양지비상에듀 이돈규 원장의 입시컨설팅도 제공해 개별적인 입시전략 수립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식금로에 위치한 남학생 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관련 정보 확인 및 겨울방학캠프 등록과 문의는 전화 및 방문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방문 상담 시에는 예약 후 학원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