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45 (금)
세종시왁싱 라이콘스파에센셜 ‘캐치업왁싱’, 제모미인 리페어 …
상태바
세종시왁싱 라이콘스파에센셜 ‘캐치업왁싱’, 제모미인 리페어 …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왁싱 ‘캐치업왁싱 세종점’에서 피부의 자가치유력을 높여주는 ‘리페어 프로그램’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특히, 왁싱 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탁월해, 고객들 사이에서는 ‘부작용 없는 종합 케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왁싱은 기본 관리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는 요즘. 이외의 다양한 관리로도 분주한 이들에게는 챙겨야 할 게 하나 더 늘어난 셈이다. 하지만 시간 여유가 별로 없는 소비자들은 한곳에서 멀티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샵을 찾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세종시왁싱으로 잘 알려진 캐치업에서는 제모는 물론, 속눈썹 등을 모두 관리 받을 수 있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세종시왁싱 전문점인 캐치업왁싱에서는 속눈썹을 포함한 다양한 관리에 대해 고객의 호평이 자자해 앞으로도 문의가 늘 전망이다.

이번 리페어 프로그램은 왁싱 사후 관리 제품으로 유명한 제모미인 라인을 사용한다. 덕분에 진피층까지 영양을 투과시켜 피부의 자가치유력을 높여준다. 

업체 관계자는 “리페어 프로그램은 각질 정리 후, 미세한 침을 활용한 재생 케어인 MTS로 진행한다. 

이어 그는 “다른 브랜드가 아닌 제모미인을 고집하는 덴 그만한 이유가 있다. 성분이 순한 천연화장품인데다가 진정 성분이 함유된 아로마 오일을 블랜딩해서 도포한다. 

또한 제모 사후 관리 제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진정 케어에 효과가 좋은 제모미인 브랜드의 세정제, 수딩젤, 수딩마스크 등 전 제품을 10% 할인한다.

한편 제모미인 지점도 함께 운영 중인 세종시왁싱 캐치업에서는 다양한 할인 상품을 내놓았다. 바로 브라질리언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성은 7만 7천 원, 남성은 9만 9천 원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여성 고객 한정 할인으로는 풀 페이스+리페어 관리 20만 원, 핑키니 브라질리언 왁싱 8만 2,500원으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