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40 (금)
네이버 카페 공인모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방합격 패키지’, 동차합격시 장학금 지급
상태바
네이버 카페 공인모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방합격 패키지’, 동차합격시 장학금 지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17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30회를 맞이한 공인중개사 시험은 그 접수 인원이 20만명을 넘어선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자격증 시험이다. 최근 제3기 신도시의 개발, 지방분권화 등 개발이 촉진되며 공인중개사 전망, 취업, 연봉, 수입 등에 관심이 모아지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에서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책으로 “한방합격 패키지”를 선보였다. 10월 31일에 마감되는 총 장학금 3억이 걸린 해당 패키지는 기간 내 신청한 자에 한해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시 10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맞춰 새롭게 나올 공인중개사 인강과 함께 볼 수 있는 공인중개사 교재, 신 커리큘럼까지 제공된다.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5~6명으로 구성되어 총 34인으로 구성, 각각의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광주, 수원, 강남, 안산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수험생들에게 성공적인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의 방향을 알려주어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불어 연 5회 실시하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의 1회 무료 응시 기회를 제공하며 성적 우수자에 해당될 시 패키지의 합격 장학금과는 별도의 장학금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공인모 관계자는 “추후 패키지 가격이 인상되거나 장학금이 축소될 예정이라 현재 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패키지가 공인중개사 독학으로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공부기간을 단축하면서 보다 빠르게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올릴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카페에서도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위한 ‘빠른합격 패키지’를 진행중이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시험과목별 인강 및 EBS 주택관리사 교재가 제공되는 등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함에 있어 필요한 것들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